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시즌하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9:14

    >


    안녕하세요


    이렇게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거의 매일 소개하는 넷플릭스 릭스인 #위치를 소개해 보자고 합니다.


    >


    먼저 한국사람들에게 유명해진 계기는 #CDPR 요시다 제작사가 장인 정신의 힘으로 만든 위치 慶田에서 아주 유명해졌습니다. 위치는 소설이 모체가 되어 만들어진 드라마입니다.


    >


    원작자 안제이 사프코프스키, 폴란드 경제학자, 문학비평가, 작가 사프콥스티의 연작 판타지 발간 직후 모국인 폴란드는 물론 독일 러시아 등 주변국으로 번역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사프콥스키는 단숨에 폴란드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작가로 격상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소설의 유행은 한동안 동구권에 머물러 있었는데. 게이입니다 시리즈가 세계적인 유헹룰 모아 2008년경부터 다음 뒤늦게 미국/ 파면, 신이다/영국/호주 등 영어권 국가에서 소설도 주목을 받게 되어 출판이 도저히 지키기 시작해 슴니다. 한마디로 대박이 났다고 할 수 있죠.


    원래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이 방영되기 전에 20일 5년 월 9일#영화화가 결정되고#TV시리즈도 만들어진다고 결정됐지만 예산 사곤로캬은셀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가 이걸 잡아요. 어딘지 모르게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 자기 상점이 되어 넷플릭스에서 방영하게 되었습니다. ​ 나도 소설보다는 게임에서 가장 먼저 접하게 됐는데 CDPR게임 제작자'위 조 3'


    >


    20일 5년 5월 8일이 발매됐으며 확장 팩#하츠 오브 스톤#블러드 앤드 와인 확장 팩도 갓 백으로 불리 우미, 20일 5년 최다 BEST STRORY.GOTY로 선정되었습니다. #위 조 3에서 높이 평가된 부분입니다.


    넷플릭스의 '잇챠'를 보신 분들이 '잇챠'개입니다 를 하는 선순환 구조가 되었습니다. 지금 네이버 유행 미드 검색을 보면


    >


    당당히 미드 1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것은 우이쵸입니다. 넷플릭스도 많은 광고 중에 위치를 최대한 눌러주고 있어요 위치 이전에는 #넷플릭스에서는 #이상한 스토리를 만들어줘서 간판미드라고 할 수 있죠. 나도 인터넷 후릿크스그와은코질에 ' 기묘한 스토리를 보았는데 쉴 새 없이 시즌 1에서 정 달린 기억이 있습니다.


    소설의 원작인#앙지에이사후코브스키는 게이야 우이쵸 시리즈를 한번도 가 본 적이 없는 것은 물론 게이야 판의 제작에 아무런 관여 없이 2차 창작물을 원작 소설을 넘지 못한다는 작가 본인의 소견도 작용을 했습니다. 해외 출판사가 표지에 게이더 위처의 그래픽을 붙이고 있어, 나쁘지 않은 소설이 고작이다 소설 취급에 대해 게이타의 흥행을 위해 나쁘지 않은 소설이 피해를 입는다는 강한 불만을 욕설과 함께 표출했습니다. 이에 대해 메트로 시리즈 작가 #드미트리 굴호프스키는 '개소음 하지 이야기'라고 바꿨습니다.


    >


    오히려 원작자가 가게입니다. 한통속이 되어버렸네요. 원래 원작자인 나보다 뛰어난 2차 창작물이 자신의 자존심을 건드리는 것으로 사계절과 질투를 했습니다. 거기서 끝난 일이 아니라 대박 문제가 생겨요.


    '게이야 원작 소설'표는 싫지만, 저작권료를 본인이 원하는 방식대로 주는 오쏘 소리에도 게이다우에 돈 많이 벌어서 1600만달러를 낸다는 내용도 안 된 소송을 CDPR에 걸었다. 게이더의 가치와 가능성은 쥐의 눈물에도 관심이 없지만 그 게이더로 번 돈을 탐내는 이중적인 모습은 왜 그루호프스키가 그를 오만한 아이라고 했는지 그대로 보여준다. 작가의 능력과 인성을 별개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


    인격은 어릴 적 교육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음, 저도 어렸을 때 인성교육을 더 받았어야 했다고 생각해요.


    원작에 대해 가장 깊은 이해와 존중을 가진 CDPR로서는 큰 상심을 품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또 넷플릭스 위차드라마에 대해 그렇지 않아도 법적 사고에 민감한 넷플릭스가 처음이지만 법적 소송이 스토리로 진행되면 드라마가 중단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거의 저희는 넷플릭스의 위치를 볼 수 없을 뻔 했어요. CDPR사는 울며 겨자 먹기로 합의했지만 실제 지불하는 금액은 원작자가 요구한 것보다 낫다고 한다. 여러분도 위짜게타에 앞서 적어도 소설의 줄거리를 읽고 본인이 게이다위차를 플레이해 보면 더 재미가 배가 될 것이라고 소견한다.


    이상 넷플릭스를 보기 전에 본 후에도 이런 재밌는 스토리가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서 이런 에피소드를 올렸습니다. ​​


    아! 넷플릭스를 저렴하게 보는 꼼수 아세요?여러분 알지만 같이 공유하면서 보는 거 어때요? 1개월에 4000원에서 잘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링크되어 계시면 공유 플랫폼이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