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입니다현주 아과인운서, '노브라' 생방송.. "좀보이면 어때"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00:26

    >


    이다현주, 아본인 운서와 노블라의 기사가 실렸다.그러다 댓글로 난리가 났다. 여자들은 여자들 나름대로 한남남들이고 남자들은 남자들 나름대로 한녀한녀들이고 솔직하게 본인도 노브라에 이끌려 기사를 확인해 보았지만 글 전문을 읽고 본인서 노브라라는 단어는 매개 하나뿐이라는 발전 들었다. 한심한 한남한녀들...한단 노브라라는 자극적인 단어를 잠시 잊는다.현주 아본인 운서가 instargram에 남긴 노브라 챌린지 문장 전문을 실으면 읽어보기 바란다.<이다현주아 본인 운서 전문> 드디어 '노브라데이'샤워를 하고 본인과 옷을 입지만, 역시 본인도 모르게 브래지어에서 손이 뻗는다.'하아...' 연습이란 소름 돋는 거죠.집을 본인이 되기 직전에는 "여차하면 모르니까, 브래지어를 따로 해야 할 본인"을 의견했습니다. 초등 학교 고학년의 퀸즈, 아내 sound브래지어를 단 지 단 하루도 거른 적 없는 필수품이던 애기증의 브라요 언제나 하루 안녕하세요.운전을 하면서도 신기했습니다. 집에 있는 느낌이다! 내가 지금 브래지어를 하지 않고 회사에 출근하고 있다니! 오한상 출근룩은 어제 자기 전에 본인의 이름을 고민하며 고른 것이었다.가벼운 셔츠 위에 짙은 색 재킷을 걸치고 겉보기에는 전혀 볼품이 없다. 그러나 재킷을 풀어 버리면 셔츠 표면에 유두가 나올 수 있다. 그래, 이유 두가 혹시 노블라의 가장 큰 쟁점이 아닐까?많은 여성이 브래지어에게 답답함을 호소하며 노 브라를 목표로 하고 있지만, 망설이는 이유는 유두 노출에 대한 엇갈린 시선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노브라 여성을 봤을 때 자연스럽게 대하는 사람이 현재로서 많다고 할 수 있을까요. 어느 쪽이 옳은지 판별하기도 전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어색하게 느끼는 것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다.하지만 노블라를 달리하여 노블라를 무족건적인 비난의 대상으로 삼는 것을 이전 여러 사례를 통해 우리는 목격했습니다. 문란하다, 자극적입니다, 자기 의견만 한다, 예의가 없다, 보기 싫다 본인은 잠시 후 노브라에서 생방송을 하게 된다.#생방송 오한상 오전. 말 그대로 생방송입니다.제가 노브라에서 출연한다는 사실을 알고 같은 여성 출연자들이 더 반가워했어요.전에 전혀 상상해 보지 못한 하나가 현실에 하나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과 대리만족이 섞여 있었다.다행이라고나 할까. 코디팀이 짙은 색의상을 차려주니 전혀 보이지 않았다.겉보기에는 브래지어를 했는지 안 했는지 알 수 없는 의상입니다.보는 사람에게도 불편함이 없을 것이라는 의견을 내놓으니 본인도 편안함을 느끼고 여느 때처럼 방송에 모든 것을 걸 수 있었다. 비록 시본인으로 본 시청자 게시판에도 항의 글이 몇 개나 올라오지 않았다. '가끔 이렇게 브래지어 안 하고 방송해도 되지? 신선한 경험이자 발견이었다.하지만 만약 내가 지금 노 브라를 하고 방송을 하는 것을 실시간으로 알았다면 역시 어떤 시청자는 방영하는 내내 본인의 가슴에 집중했을 것이다. 실제로 현장에서도 몇몇 스태프에게 "저는 지금 노브라입니다"라고 묻자 갑자기 표정이 어색해져 시선을 멀리하는 장면이 펼쳐졌다.#촬영을 마치고 노 브라데이를 기념하는 뜻에서 셀프촬영 스튜디오를 찾았다.누가 찍어주는 사진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유롭게 찍어보고 싶었기 때문이죠.가면으로 검은색 벨벳 원피스로 갈아입는데 유두부분이 약간 신경 쓰여서 흰색의 긴 스카프를 두르고 다녔다. 그런데 촬영에 익숙해졌고 본인이라 자연스럽게 스카프를 치켜세웠다. 몸에 딱 붙는 원피스와 노브라. 그리고 활짝 웃는 내 얼굴. 너무 좋다. 내가 자유로워지면 다른 사람들의 시선도 신경이 쓰이지 않는 것을 느꼈다. 스튜디오의 여자 대표와 남자 작가가 같은 공간에 있었지만 본인은 노블라를 의식하지 않고 편하게 걸어다녔다. '뭔가 보여주면 어때?' 이렇게.#노브라 촬영을 진행하면서 남자 스태프의 변화가 두드러졌다.스튜디오 촬영 날 브래지어를 태연하게 만지고 배치하는 장면을 보고 웃음을 터뜨렸다. 원래 이렇게 자연스러웠나요.아니, 브래지어를 너무 이 스토리로 알고 본인이라 지금 별 생각이 없어요. 남자 프로듀서는 예전에 브래지어에게 와이어가 있다는 사실도 그것 때문에 많은 여성들이 답답해진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이해가 이해를 낳았다.만약"요노브라"기사에 성추행적인 코멘트를 하는 남자들이 있다면 어느 더운 여름 일본 꼭 하루는 브래지어를 쓰고 생활하고 보기 바란다.---------------------------------------------------------------------------------인 현주·아 본인 운서는 노부라를 권한다고"노 브라 도전"에 포함시킨 것은 아니다.단지, 본인도 챌린지에 참가해 참가한 생각을 통보했을 뿐, 본인은 여성이 많은 집에서 자라왔다.할머니,어머니,아주머니, 여동상 둘.. 그래서인지 현실적인 페미니스트에 가깝다고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그런 입장에서 이다현 주아 본인 운서의 글을 읽은 생각은 본인이 여성으로서 평소 의견조차 할 수 없었던 '노브라'라는 생활을 하루에 경험하고 그에 대한 부분을 글로 풀어낸 것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다.본인도 이미 여성 동상들이 본인의 아내가 브래지어의 불편함을 토로한 것을 이전의 채터를 봐왔기 때문에 어느 정도 공감도 됐으며, 브래지어의 불편함에 대해 그와 동떨어진 삶을 살고 있는 남성들에게 어필하려는 것도 느껴졌다.이 기사를 읽고 왜 이를 남자와 여자가 서로 진영을 본인으로 싸워야 하는지 본인도 이해하지 못했다.남자와 여자는 함께 만 본인으로 살아가는 동료이자 동지 아닌가.사실..이기사를 보고 한가지 그 싫은 점은..굳이.. 노브라 이 스토리를 유출적으로 할 필요가 있었느냐는 점이다. 노브라를 원하면 된다.그러나, 반면 깨끗한 지붕에 깔려 있는 여성도 있다고 생각합니다.스스로 깨끗한 불편함을 선택하는 여성도 있을 것이라고 하는 것입니다.사람은 전체 다르니까.결론


    ​ ​ ​ 기사 출처-https://news.v.daum.net/v/202002첫 5쵸쯔쵸쯔 4첫 029최초 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