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 폐인이 추천하는 존잼 콘텐츠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7:53

    >


    넷플릭스 폐인이 알려주는 존잼


    >


    #마드리드 몬 것을 첫 928년 스페인의 이야기. 여성의 인권이 낮은 시대에 각 사정을 갖고 있는 5인의 이야기가 주를 이루는 것!시대에 맞는 화장과 옷, 영상미가 좋고 여주인공들이 매력적이다.


    >


    #블랙미러 각 편 모두 독립된 옴니버스식 구성.기술이 발전하면서 발발하는 에피소드인데 말이 소름이 돋아요.미래에 정말 있을 것 같은 소견을 많이 하는 드라마.


    >


    #엘리트들=스페인판 꽃보다 남자라고 보면 된다.명문 학교에 평민 학생들이 전학을 오게 되면서 살인 문제와 관련된 에피소드 '스페인 존 꽃미남들'이 대출동하는 드라마.


    >


    #브레이킹 배드건에서 한시적 결정을 받은 화학 선생님이 마약을 만들어서 팔게 되었는데 의견보다 높아지는 스토리 (웃음) 전개가 빨라서 보다 보면 밤새 보게 되고


    >


    #골 보스 들고 있는 것 없던 소녀가 빈티지 옷을 팔면에 서하와 000억대의 CEO가 되는 이야기.소피아 천우루소의 실화 바탕으로 영화 인턴에서 앤 헤서웨이가 오마 주한인물이다! 눈물겨운 예기 ᄂ 주인공이 개쎔.


    >


    # 보디가드 최근 가장 핫한 영드에서 왕좌의 게임의 롭스타크가 남주임! 전쟁에 대한 트라우마를 가진 전역 군인이 자신을 전쟁에 동원한 내무부 장관의 경호를 맡으면서 발생하는 테러 사건.


    >


    #테라스 하우스 1일본 빵 하트 신호!단순히 연애 뿐 아니라 인간 관계에 대해서도 모든 것을 관찰할 수 있는 관찰형 연예, 하와이, 도시 남녀 등 특집도 다양하고 최근 1봉지 20대 사이에서 핫한 방송.카드 뉴스 제작/kimjk@hankyung.com"한정 경제 매거진&캠퍼스 쟈프 엔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캠퍼스 잡&조이 관련 기사]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