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어린이드센스 결제수단 추가, 지급되는 날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23:08

    어제는 네이버 어린이 드포스트 수익 지급에 관한 글을 썼습니다. 오항시은의 라이벌인 읍읍의 어린이이드센스의 수익 지급 방법, 날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두 플랫폼의 수익을 비교해보기에 좋을 것 같아요. 이것 본인, 대등한 수준의 방문자를 유지했기 때문입니다.


    여기가 녹색 창의 본거지이기 때문에 구글이 구글이기 때문에 쉽게 내용할 수 없습니다.네이버가 바라보는 기분이라고나 할까.잡다한 것은 차치하고,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하지만 이런 게 네이버 블로그의 맛입니다.가르쳐 줄 듯이 가르쳐 주지 않는다.


    >


    어린이를 위한 센스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유튜브, 그래서 접근이 쉬운 블로그 중에서도 티마루를 대표적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둘 다 요즘은 수익창출 기준이 높아지기 어렵다는 소견을 가지고 계시지만 개인적으로는 블로그를 통한 구글 어린이 도센스 승인은 쉬운 편입니다.감정이 시키는 대로 적어, 보통은 통신청 하면 끝.수익이 하나 0달러를 넘으면 멀리서 해외에서 PIN이라는 게 날아들어 번호를 입력하면 수익의 지급을 받을 수 있슴니다.


    >


    크글에들 감각의 경우는 에키도우포스토과 달리 100달러에서 출국 금지 신청이 가능합니다만.대체로 PIN 번호를 받고 결제 수단을 추가해 두지만, 나는 도중에 티스토리 블로그가 빠져서 그냥 포기하기에는 좋아~" 본인은 모른다.챠후그와, 싸움은 싫다는 감정으로 다만 100달러가 되기를 기다렸습니다.화면을 보면 왼쪽에 지불이 있고 오른쪽에는 결제수단 추가란이 있습니다.


    >


    그런대로 어렵지 않습니다.저도 했어요. 저도 사실 다른 블로거 여러분들의 글을 보면서 같이 배웠어요. 간단한 정보만 적으면 끝장이야.


    >


    제가 파란색으로 표시해 놓은 곳은 필수로 써야 해요. 영어와 표시한 공간은 정예기 영어로 표기해야 합니다.제 소견으로는 구글코리아도 있는데~~ 에~~~ 예기야~~ 영어로 쓰라고 했잖아.소견한 거예요.한글로 썼더니 잘못 썼대요.예금주 이름은 등록하려는 계좌 체크카드를 보면 그게 가장 정확해요. 예를 들어 인터넷 뱅킹에 들어가면 과인이 온다고 합니다.SC지에하나 은행이 외환 수수료가 무료라고 말했던 것?그런데 나는 귀찮으니 가장 잘 사용하는 계좌에 등록 ̅!신한 은행의 영문 표기-SHINHAN BANK스위프트 코드-SHBKKRSESWIFTCODE는 저도 불안으로 정예기 포스팅을 4개 정도는 봈 움니다. 신한은행은 저 코드가 확실합니다. ㅋ


    >


    다른 행의 스위프트 코드까지 찾는 것은 번거로우니 검색해 보시기 바랍니다.그것만 쓰면 이미 등록되었어.그러면 언제 구글의 에기드센스 수익을 얻을 수 있을까.매달 2개에 정산된다는 것이다.데힝 민국의 시간 22일에 지불이 완료된다는 것이다.달러로 받아 수수료 1개 정도 걸린답니다.그리고 외한이 계좌로 이체되기 때문에 전화가 걸려온다고 한다.그럼 당당하게 블로그해서 받은 돈인가~ 이야기하면 할수록... 블로거 과인~ 그리고 끝.


    >


    구글아이드센스,아이드포스트는결국둘다클릭으로연결되고,소비자의행동까지연결되어야수익을극대화할수있다고합니다.저는 그냥 욕하지 않고 하고 싶은 말을 하는 창구로 쓰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를 통한 수익이 적습니다. 아니, 귀찮은 게 제일 커요.단순 방문자와 비교하고 볼 때 네이버의 하나의 평균 방문자, 200~300[주로 스토리로 급감하고, 갭이 큽니다.]티 말 하나의 평균 방문자도 250~320전반 경.[이 블로그도 한주의 스토리에는 액세스 수가 급감]아이드 포스트의 경우는 한달, 3,000원 정도 구글·아이드·감각은 한달 8~하나 0달러쯤 쌓였어요.8달러로 환율 하나 하나 30원 잡아도 9,000원.조금 차이가 있네요.여기서 복잡하게 들어가서 설명 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밤이 깊었으니깐 그냥 아~ 그런가봐~ 깔깔거리며 들어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