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아역배우되는법 : 아역연기의 핵심은 '대사 투사력'과 '캐릭터 연기'에 달려있다!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3:50

    오항상 그랬듯이 여자 아역 배우인 법의 강의는 아역 용키슬의 핵심은 대사의 토우사료크, 캐릭터 연기 2가지에 매달리고 있다는 점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한다. 필자의 연기학원 KNC 과정은 소수 정예이며 현역 스타, 연예인을 포함한 비전공 연기자와 아역 배우들도 수업을 하고 있다. 아역 배우, 특히 여자 아역 배우들은 20하나 8년 현재 TV드라마 뿐만 아니라 상업 영화 및 다양성 영화, 웹 드라마 등에서 활약한다. 배우가 되기 위해 가장 중요한 연기 훈련법은? <조성덕의 영화 연기, 유튜브 채널 구독 가능>


    아역 배우에 대한 편견에서 아이들의 자발적 동심(?)을 최대한 드러내는 것만으로 충분하다고 소견하지만, 그것은 단지 귀여운 연기를 이끌어내는 과정이라고 착각하기 쉽다.그런 아역배우들의 훈련도 성인 연기자와 메서드가 다르지 않다. 성인 배우들은 '화술'과 '감정','캐릭터'3가지를 기준으로 탁월한 배우가 되게 여자 아역 배우들도 옳다'화술','감정'특히 캐릭터 용키슬을 훈련, 탁월한 프로 아역 배우로 성장합니다.


    >


    필자의 소수 정예 수업 역시 이런 원칙 아래 수업을 하고 있다. 어떻게 여자 아역 배우들이 웬만한 개성을 살리면서 가장 작은 연기를 빠른 시일 내에 습득할 수 있을까. KNC 아역 연기 수업에서 이뤄지는 여자 아역배우 훈련법을 간단히 설명한다.1. 아역 배우에 '영화 연기에 적화된 다리 sound'는 가장 중요한 부분 이다니다!


    >


    발소리는 확실히 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또 박도 박도 말하면 꾸민 듯 책을 읽는 것처럼 보이고, 반대로 자연스럽게 말하면 당신 무 일상적으로 들려 아이 같은 연기 좀 귀여운 척(?)하는 연기밖에 할 수 없다.성인 배우 기준의 정확한 발소음과 '어린이다운 리얼리티'가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우선 정확한 발소음을 교육하고 서서히 부드럽게 말하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다.여배우마다 독특한 말투가 있는 본인의 단지 적발 소음에 어울리지 않으면 과감하게 교정해야 합니다. 말 많은 교정의 대상은 사투리뿐 아니라 특유의 초, 특히 소음의 불규칙한 높낮이를 하나의 소음계로 고정하는 것이 필수다.평소 아역배우들은 이야기를 친구와 편하게 하기 때문에 높낮이가 심하고 개인적인 말투가 성인배우보다 돋보인다. 그래서 가장 현실적인 발성교정은 하 본인의 소음으로 대사를 지속적으로 말하는 훈련이다. 필자의 KNC 아역 연기반에서도 하나의 소음으로 대사를 계속하는 훈련을 통해 아역배우의 연기는 더욱 본인이 된다.높낮이 없이 하나의 소음계로 말하는 훈련을 반복하라. 동시에 이런 평범한 화법으로 서서히 아이들만의 편안한 화법을 서서히 인정하면 정확한 발소음과 아이다운 자연스러움이 조화를 이룬 아역배우들만의 화술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2. 꼬마의 연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캐릭터 투사'이다.


    >


    아역의 연기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20하나 8년 현재 기준 아역 배우들의 연기는 지봉잉 받게'본인이 역시라고', 혹은 귀여움 이본인 순진함, 성인 배우의 어린 시절 배역 이상을 넘을 수 없습니다.이는 아역배우 자체가 원래 한정된 캐릭터로 활용될 수밖에 없는 측면도 있어 이를 보완하기 위해 정확한 캐릭터 투사 테크닉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정확한 캐릭터 투사란? 한마디로 아이들 중 한 명 같은 연령대 캐릭터가 아니라 아역배우 각자가 가진 개성을 꼬박꼬박 카메라에 투사하는 하나였다.이를 위해 가장 좋은 노하우는 캐릭터의 대표감, 즉 이 캐릭터가 식욕이 전혀 강하고 무뚝뚝해 friend들을 차갑게 대하지만 속은 상처받은 캐릭터라든지 거의 매일 밝고 용감해 본인감이 넘치지만 실제로는 어두운 측면을 가진 캐릭터 등 복잡한 캐릭터의 측면을 느낌으로 연기할 수 있어야 합니다.걸신들린 느낌이라면 당연히 '탐욕스럽게 과자책인 빵을 추구해(?)', 반대로 평소 학교에서 학생들에게 인기가 있고 밝은 아이지만 실제로는 어둡고 냉혹한 측면을 가진 스릴러 아역이라면 '인기에 대한 욕망'을 본인답게 보여야 합니다.이때 중요한 것은 뻔한 유형 캐스팅 연기가 아니라 특정 욕망 특정한 느낌을 얼마나 본인이 실제로 느끼고 이를 신체적으로 본인을 포용하느냐다.신체적으로 본인처럼 대사감을 포현하고 평소 느끼면서 대사 속에 투사하는 훈련을 반복해야 합니다. 아역을 할수록 이런 부분을 가볍게 넘기는 경우가 있지만 장기적으로 배우로 키우려면 성인 배우 이상의 연기 메서드가 필요하다.3. 캐릭터와 반복되는 특정 느낌입니다 당신이다!


    >


    캐릭터는 타고 자신감을 갖는 게 아니다. 아역 배우 1정도로 타고난 귀여움, 혹은 에키교는 외모, 목 sound에 승부를 걸고 하는데 이는 최악의 길 1뿐이다. 배우는 자신보다 먼저 기본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다. 잘생기고 아름다운 것만이 매력이 아니라 인간이 가진 영혼 자체가 먼저 매력이기 때문이다.중요한 것은 캐릭터라는 결화의 감정, 특히 그 인물이 훨씬 강박적으로 반복되는 대표 감정을 이야기할 것이다. 아까 얘기했던 무뚝뚝하고 식탐하고 퉁명스러운 캐릭터도 상처받으려 하지 않는 감정 내면적 공포 사람이 주는 상처에 대한 반발감 반복되는 감정을 파악하고 이를 배우에게 전달해야 할 것이다.마찬가지로 강하고 밝은 캐릭터라면 상대방에게 말을 부드럽게 하는 것을 즐기는 감정 상대방의 반응을 듣고 기뻐하는 감정 등 특정 감정을 규정해 배우가 대사뿐만 아니라 실제 감정을 반복적으로 느끼고 이를 어떻게 대사의 톤과 표정으로 표현할 수 있을지 고민해야 할 것이다.이를 위해 탁월한 연기 교사가 배우들에게 실제 감정을 어떻게 외면적으로 표현하는지를 아이들에게 가르쳐야 하고, 아이 스스로도 이런 노하우론, 즉 대표 감정을 외면적으로 표현하는 것을 의식적으로 사용해야 할 것이다.아내 sound에는 자연스럽지 않게 느껴지지만 반복하면 학생들도 스스로 해낼 수 있게 된다. 의식적인 노하우를 통해 자연스럽게 연기가 이뤄진다는 것을 아이들이 깨달았을 때 탁월한 배우의 길이 열릴 것이다.앞으로도 필자의 KNC 소수반에서 진행되는 연기훈련법 원칙을 알아본다.


    <조성덕 개인 연기 수업 프로젝트>


    >


    처선 도쿠 개인 연기 수업 참관 가능:패스트 2시~8시:대학로 스튜디오 목적:장편 영화, 소속사 오디션 대비 연기 훈련 프로젝트(교재:<영화 연기론>,)*KNC입시 용키발의 경우 소수의 개인 렛승쵸은이에발 운영 ​ 과정:기성 한류 스타 제자의 교습 법과 동 1메서드에서 처선을 개인 지도:프로젝트의 기간 나의 배우 양성 대상:연기 비전공 무관, 장편 영화나 TV드라마의 연기자 염원의 목표의 수강생 중에서 엄선하여 선정 KNC에 사전 제작 단편이나 장편 출연 과정:1의 정기 간(3개월~9개월)연기 훈련 후'매월 외주 웹 드라마 출연 보장'KNC소속 회사와 협약 외부 제작사 MOU의 장편 상업 영화 오디션 지원/영화 연기 수업 커리큘럼 수료 수여 ​ 희망의 수강생은 훈련 과정, 카카오 톡과 비유가 메일 1문 카카오토ー크오링이디:kncating필요 1문의 주소:suhoi6@naver.com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