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소마( 스포주의)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6:28

    #미드 소마#관람 1#20190720토요일 1​의 포스터 그것 왜 이렇게 표정이 앙죠쯔 나 하면, 영화를 다 보면 알게 될 포스터이다. ​ 1단 내 인생에서 영화를 보고 토하고 싶다는 의견을 한 두번째 영화임 ​ 쟈은잉하 것 나 무서운 일을 잘 보는 우리...이지만. 정 이야기 이것은 심신 미약.피... 보기 어려운 사람은 볼 스토리를 원한 다쵸은불, 청불.....​ 불안한 여주인공...동생의 암컷 1에.....불안해서.그녀...결국 그녀의 불안은 가족이 모두 죽었다...이유도 알려주지 못했고,영화는..그녀가 불안해 할때... 남자친구는 다른 칭구들과... 그녀를 깨무는 스토리를 한다. 헤어져라...어찌된 일이지...차라리 관두고 섹스과잉 여성을 찾아라, 저렇게...어쨌든, 이 녀석들과 이 남자가 원래 스웨덴 여행을 계획하고 있었다는 것을 그녀인 대니는 몰랐을 것이다.그걸 알았는데도 우유부단한 남자친구는 함께 가자 철없는 말을 한걸 모르고 역시 이 여자는 얼른 따라가서 매장에 들어갔지..스웨덴에 왜 가과인 했더니..한사람의 진짜 패밀리가 아니라 나를 키워준 패밀리들의 축제기간이라는 것이다.91간의 축제에 참가하는데 뭐냐고 물으니..뭔가 연극 같은 거야.연극 그래 연극 소수 종족의? 살인 연극 순수해 보이는 흰옷을 입고 공동체 생활을 하는 그들 노란색 상징이 실은 안전한데도 그 집에 무조건 들어가니 스토리라고 한다.당시부터 의심을 받았다.아무튼 집단의 룰이 있다. 과잉...어린이부터 18세?까지는 아이 부울 교육을 받은 시기. 그 뒤 55세까지는...??몇살 렛동카 모르는데...1시기 56세부터..72세까지는 교육자의???시기?​ 그 다음은... 하니까... 죽을 거이라는 표범...뭐야...? 이것도 이상하었는데 축제의 하루에서.....두 사람과 그들을 솥에 태운 몇몇은 다른 옷을 입고 절벽. 그래서 자살을 하는 행위를...한 바위에 떨어져서 즉사하는 것이 목표 같고.. 죽지 않아요... 큰 과잉 인무 망치로...4명이 머리를 쳐서 죽이다.우에크. 그 장면을 사실적으로 보여주는... 삼류영화같은...영화가 극장에 걸리다니...저런 느낌까지... 적으니깐 맞지마... 아무튼 그런 행위를 그래도 모른체 할 수는 없는건가.이 사람들은 이상한 sound료를 계속 마시고 있는 행사에 참석하기 전...이 마을에 도착했을 때 과실을 나누고 환각의 시점을 공유하자, 이럴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다.아무튼 샤머니즘...내가 알고있는 지식으로 저런것보다 더한......집단체.....한명 두명의 여자가 여기에 왔다.남자들을 유심히 보고... 빨리라도 먹고 같이 있지만.무슨 이벤트...축제가 계속 되고... 한 명씩, 한 명씩 사람 사라지고​ 5월의 여왕을 선택.....축제는...오도로-요, 쟈파육치...낙오자의 최후까지 추는 한 여자가...여왕이 되고, 와인..그 여왕을 선택하고 그 시각에...남자 친구는...호출되고 본과의 와인을 드리면, 어떤 여성이 섹스를 해도 좋은 허락을 얻었는데 당신은 어떤지 물어봐식...이놈의 답도 재밌는데, 그녀의 "sound도 "을 먹은 것 같다고 영화 초반...여자와 남자가...섹스 하는 사랑을 하게 하여...뭔가 그림이 있었는데, 그 자체가... 이 귀취를 뜻하는 거야. 섭취 자리에서 이 녀석 sound료만 빨강으로 이 녀석이... 먹는 파이만....아무 풀이 자라고 있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대니가 진짜고 결국 예상한 대로 5월의 여왕이?해서 그녀와 이상한 행위를 하면서 즐길 수 있어....이상한 말을 하고 같은 건물에 가는 것을 다른 여자가 가지 않는 편이 좋다.어중간하게 줄거리만 하고 별로 이야기를 하지 않는 'ᄃ'그녀가 열쇠구멍에서 남자친구가 어떤 여자와...섹스하는 것을 보면서...충격 받아서 토하고 울고 있는데 그녀와 함께 울어주는...여자들.. 모두 미쳤어..사람들 섹스할 때 엉덩이 눌리는 것과 전라의 여자들이 빙글빙글 소리를 내며 스스로 가슴을 만지며 살아간다? 자위나 하는 장면 정스토리......너무하네...섹스가 끝난 후 정신을 차린 남자친구는 고추를 절절거리며...손으로 잡고 이리저리 돌아다닌다.곰의 껍질을 담가 쓰게 되고.여자친구빼고 다 재물로...처음부터 가는 줄거리라는 노란 집에 두고 화영식?//재물화영식으로 영화가 끝이라..그녀가 꽃치마...꽃에 싸인 상태로, 어릴적 부모가 죽었을 때 울던 것으로 영화가 끝난다.지루함은 심하지 않았지만 이게 뭘까 하고 시계를 찼다. 3번은 본 것 같은 sound...부모를 죽인 것도 이...집단에 자란 그 녀석의 생각하지 않았던가? 싶은 의견이 점점 집단생활을 하다 보면 기형아를 낳지 않기 위해 외부인이 필요한 사람들의 철저한 결심을 하도록 하자.흰색과 황이...선량한 색이 없어. 죽 sound와....미치광이의 색깔 1도 모른다는.스웨덴에 안가봤는데 정말 가기싫어지는 영화..젠장..영화는 보았지만, 영화의 별점은...만지면 주고 싶었다...미친이의 의견에 사로 잡히지 않도록 주의하지 않으면 안 된다.


    >


    >


    영화 봤는데...지금 소마의 뜻을 알고 난 팜플렛--에 적힌 하루 ㅡㅋ ​ 너무 정보 없이 보는 스타일이라 ​#미드 소마:일년 중 낮이 가장 긴 날에 열리는#축제 ​ 90년에 한번 9일-- 열리는 축제에서 영화에서는 표홍도에쯔지~​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