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꿈해몽] 머리카락을 감고난 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5:55

    꿈점] 머리카락을 감은 후 많은 머리카락이 빠지는 꿈.


    >


    >


    한달 전에 꾼 꿈이에요머리를 감는데 머리카락이 두번 아주 나쁘게 빠졌고 거울을 보니 평소 머리카락보다 비어있는 앞머리를 보았습니다.한번 감고 머리카락이 쑥쑥 빠지는 바람에 놀라서 거울을 보니 앞머리가 대머리인 것을 보았고, 꿈속에서의 내 하나 또 머리를 감으려고 하는데 머리카락이 정상화 되었는데도 씻어서 나쁘지 않다, 또 앞머리가 대머리인 것을 보았어요."꿈을 꾸고 "새해 맹세코 엄청 좋은 한가지만 있었는데, 씻어서 나쁜, 또 앞머리가 대머리인걸 봤어요. 하지만 나쁘지 않은 것에는 큰 피해가 없겠지."하며 꿈점을 완료했고, 걱정없이 평소와 함께 지냈습니다.​ 3개 지난 일 2월 일 8개, 평소와 똑에 퇴근 길에 자전거를 타고 마을 인도가 공사 중이라 차도에서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달려간 골목이 있었고 왼쪽에 차가 나쁘지 않고 있었지만, 내가 선입한 것으로 " 나쁘지 않고 좋은 ""소견에서 빠르지 않은 속도로 나쁘지 않는다"이라는 데 무려 BMW자동차가 나의 후륜 자전거의 동결대를 친 것입니다.나는 너무 황당했고 급하게 멈추기 위해 왼발을 서둘러 땅에 닿았습니다.차주인은 너무 늦게 내려서 하는 내용이 역주행하면 어떡하냐고 했고, 그 내용을 들으니 왠지 알고 친 것 같아서, "한대 친 것 아닌가요?" 내용이 됐고, 상대방은 내가 라이트도 안 켜고 역주행했는데 나쁘지 않니, 잘못 알고 왜 자기한테 뭐라하는 거야" 식으로 내용하고 경찰차 부르고 난리였네요.저는 아내 sound에게는 괜찮았는데 집에 오니 왼쪽 다리가 아파서 접수했고, 상대방은 나쁘지 않았고, 저를 때린 sound에게도 제가 역주했다는 이유와 한판 친게 아니냐고 기분나쁘게 내용이었다고 경찰에 신고한거에요.경찰에 불려 경찰서에 갔더니 내가 역주행이라서 가해자로서 나쁘지 않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서로 오해라고 생각하고, 잘 끝냈더니 이쪽으로 온 것 같으니 전화해서 풀라고 해서 전화했더니, "나쁘지 않다.가해자인데 왜 당당하냐고 부모가 잘못 가르친 "모욕적인 발언을 해서 같이 욕을 하려 했는데, 경찰서에서 아 미안하게 됐네요. '라고 전화를 끊었어요.그리고 그 사람 나쁘지 않는 이 사찰했지만 대물한다길래 다 받아 가세요, 아니며 안에 견적서를 확인 결과 나쁘지 않은 이 절을 꽂고 앞 범퍼에 살며시 기스 벌어진 일을 앞 범퍼, 라이트, 앞 유리까지 모두 갈아 견적 500만원을 청구했어요 하코상 배상의 책입니다. 보험을 들길 잘했고 제대로 당할 것 같았네요.;; 위의 실제 이예기를 보면 제가 꿈꾸던 꿈과 같겠죠? 문재 나쁘지 않아 스트레스 한번 받고, 경찰서에 가서 모욕 발언 듣고 한 두번, 총 두번 스트레스


    ​, 다행히 드라이버 보험사는 블랙 박스를 보면 그에은챠 저 과실이 있어 대인 비용 처리 및 합의금을 주는 대물은 주인이, 무과실 주장하고 있어 몇 대 몇이 아닌 제가 100Percent돈을 다 내야 한다고 민사 소송집 난다 거라구요~어이가 없죠? 처음으로 법에 대해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요즘 행동을 보니 그렇지도 않네요.아직 대물은 끝나지 않았지만, 저도 주변 경찰의 동상과 변호사에게 물어보니, 무과실이 과인 못 온다고 걱정한다고 합니다.​ 나는 매우 최근 500만원에 청구 사건에 대해서 보험 사기로 신고할 준비를 하고 있어 함께 부모 욕 한 것도 짜기로 했어요 아쉬운 것은 욕 한 것을 경찰서의 전화기로 통화하고 녹음 할 수 없었지만 오케이 자주 하고 죄인 같은 행동하지 못하도록 하지 않으면.. 혹시, 조언해주실 분은 댓글로 조언 좀;; 그래서 이번사에서 한국법률 중에 도로교통법으로 자전거를 자동차로 보는건 좀 아니지 않나요?상황에 맞게 법이 효력을 발휘해야 할 이번 사건에서 아주 법이 이상하다고 느낀 사람이다 내가 자전거를 타고 달리고 집에 가서 있으면 거짓 없게 큰 문재가 날 듯했습니다.그런데 보통 자전거를 타도 속도가 빠르지 않습니다. 1반의 달리는 속도보다 느리다는.어쨌든 이번 1경험하고 자전거는 두번 다시 타지 않네요 에 꿈바다꿈 참고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